예약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작가단 신청 시 1차로 원하시는 매장 예약정보를 확인받고 있습니다.(신청한 예약날짜는 업체로 바로 내용전달되므로 신중한 날짜
선택 요청드립니다.)
되도록 매장예약정보를 기초로 예약은 잡아드리나, 매장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프로젝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제공 내역, 방문 시간 등)
고객센터 > 1:1 문의에 프로젝트 명과 상세 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작가단 신청 시 안내하고 안내하는 사항입니다.
프로젝트에 제시된 제공 내역 외에 추가 주문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단, 추가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소액이라도 작가단이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리뷰작성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방문체험, 혹은 배송체험, VIP존 참여 등 선정된 작가단이시면 꼭 리뷰를 작성하셔야 하는데요,
작성된 리뷰 주소는 마이페이지 > 나의프로젝트 > 리뷰작성프로젝트의 해당 프로젝트에서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약, 기한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못하셨다면 종료된 프로젝트내에서 포인트 차감 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기한내 미작성인 경우, 포인트 차감이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트 선정 후 개인 사정으로 취소할 경우 패널티 적용이 됩니다.
프로젝트 선정 된 후 개인사정으로 인해 취소를 할 경우
포인트 차감이 됩니다. (500포인트)
만약, 당일 취소이거나 사전에 원블측으로 연락하지 않은채 미방문 NO SHOW일 경우에는 포인트 1,000포인트 차감됩니다.
작가단 선정 후 일정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가단 선정 후 일정변경은 1회에 한하여 변경가능합니다.
다만, 직접 업체에 연락하여 변경 가능한 경우와 원블을 통하여 변경가능한 업체가 있기때문에 신청 혹은 선정후 해당 캠페인의 방문유의사항 숙지 부탁드립니다.
일정변경은 초기 신청시 입력하신 일정을 기준으로 업체에 예약을 넣기때문에
변경건이나 취소건이 있을 경우에는 꼭 일정 전, 원블고객센터 업무시간내에 변경 또는 취소요청을 주셔야 원활한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업체 측 사정으로 체험을 하지 못하게 되었어요
고객센터 > 1:1 문의에 프로젝트 명과 상세 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촬영 콘셉트는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프로젝트 미션에 제시된 촬영 콘셉트에 따라 주셔야 합니다.
촬영 콘셉트를 지키지 않으시면 차후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촬영도구는 꼭 디지털카메라, DSLR필수 소지여야 합니다.
선정 당일 방문해도 되나요?
작가단 리뷰어작성은 작가단 선정 > 업체 예약가능여부 확인 > 예약확정 > 방문의 단계로 진행하므로 당일방문은 불가합니다.
당일 방문 가능한 경우 프로젝트 안내 페이지에 명시되어있습니다.
대부분 2~3일전 예약이 필수이며,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업체의 사정에 따라 방문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당일 신청날짜 수정 불가)
당일 방문 예약 등의 예외적인 경우는 명시되어 있으니 예약 전에 해당 사항을 꼼꼼히 확인 바랍니다.
체험 후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
리뷰를 위해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재판매 확인 시 참여 패널티 부여, 제품의 판매가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배송확인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작가단 발표 이후 1~2일 이내 출고되어 수령까지 약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평일기준)
이후에도 배송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에 프로젝트 명과 상세 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상품은 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므로 업체 확인 후 상품 발송 여부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고객센터 > 1:1 문의에 프로젝트 명과 상세 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